[흥미돋]월드컵 중계 시청률도 재미 못 본 jtbc 작성자wybbwy|작성시간26.06.18|조회수8,836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46779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법뚱쭝하다 | 작성시간 26.06.18 배성재 꼴뵈기싫어서 케백수틈 작성자빠나나유유 | 작성시간 26.06.18 젭티보다가 중계가 영 별로라 케사로 봄 작성자좋은운만가득가득 | 작성시간 26.06.18 안정환 김성주를 썼어야지 작성자최초의돌 | 작성시간 26.06.18 공중파를 어케이겨 진짜 바보들임 작성자istj잇티제 | 작성시간 26.06.19 kbs가있는데 jtbc를 누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