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월드컵 중계 시청률도 재미 못 본 jtbc

작성자wybbwy|작성시간26.06.18|조회수8,834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46779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법뚱쭝하다 | 작성시간 26.06.18 배성재 꼴뵈기싫어서 케백수틈
  • 작성자빠나나유유 | 작성시간 26.06.18 젭티보다가 중계가 영 별로라 케사로 봄
  • 작성자좋은운만가득가득 | 작성시간 26.06.18 안정환 김성주를 썼어야지
  • 작성자최초의돌 | 작성시간 26.06.18 공중파를 어케이겨 진짜 바보들임
  • 작성자istj잇티제 | 작성시간 26.06.19 kbs가있는데 jtbc를 누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