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미용실 안 가고 혼자 머리 자르는 사람들...jpg

작성자마이온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내가? 작성시간26.06.18 가격대비 미용 퀄이 너무 구려짐...
  • 작성자 겨울에 태어난 사랑스런 나 작성시간26.06.18 아 난 무조건 숏단발로 짤라야해서 혼자 못자르겠어ㅠㅠㅠㅠㅠ 돈아까움
  • 작성자 바요킹 작성시간26.06.18 나 이거때문에 머리 질질 기름 단발이랑 숏컷햇을땐 내가 개똥같이 자르면 너무 티나서 ㅋㅋㅋ 긴머리하니까 대충 숭덩숭덩 잘라도 앤간하면 티 안나고 좋더라
  • 작성자 LIEon 작성시간26.06.18 컷...3만원.... 넘 비싸 ㄹㅇ 혼자하고말지
    이번에 묶을수있을정도록 확 잘랐는데 걍 안가고 기르기만 하려고
  • 작성자 월사천만원번다 작성시간26.06.18 커트 3만원 개오바
    나도 유튜브보고 자름
  • 작성자 라이언 고슬고슬 작성시간26.06.18 조금 비싸도 컷트 잘하면 모르겠는데 잘하는 사람이 거의 없잖아ㅋㅋㅋ아니 커트가 기본 아니여,,?파마도 개비싸서 난 이제 견습생이 보조하면 대놓고 말함 내가 예약한 쌤이 다 해달라고;;
  • 답댓글 작성자 라이언 고슬고슬 작성시간26.06.18 내돈 30 넘게 쳐받으면서 어딜 연습삼아서 견습생한테 보조시키는지;좀 덜 비쌌으면
    그래 저 사람도 배워야되니까..하고 넘어갔지 그런 것도 아니면서 당연한듯 절반 나눠서 하는거 개 열받음ㅋㅋㅋ이제 안 참고 걍 보조쌤이 하는거 싫다고 대놓고 말해
    왜 내 예약 시간에 겹쳐서 예약 받고 그거 때문에 내가 피해봐야하죠..?
  • 작성자 힇홓힇 작성시간26.06.18 펌한 번 하려고하면 기본2-30임 ㅠㅜㅜ상하면 또 추가 거기에 기장추가… 너무 비싸..
  • 작성자 골드키위 작성시간26.06.18 컷트가 젤 기본인데 컷을 잘하는 사람이 거의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웃보여시 작성시간26.06.18 앞머리랑 사이드뱅 정도는 쌉가능이지ㅋㅋ 그 외는 어려울 것 같은데
  • 작성자 짝꿍댕 작성시간26.06.18 왜 임창정도 날벼락이지??
  • 작성자 나는야 저격수 작성시간26.06.18 머리 길면 무조건 셀프로 자름 ㅎ 헤어라인에 머리 모아서 자르는 거 ㅈㄴ 쉬워
  • 작성자 배드베이비 작성시간26.06.18 숏컷하고 싶은데 여남컷차이 나는것도 좆같고 비용도 비싸서 내 의사랑 상관없이 요즘 걍 질질 기르는중ㅠㅠ
  • 작성자 윤동현병장의 비닐밥 작성시간26.06.18 나는 비용이 문제보단 가서 기빨려서 셀프함ㅋㅋ잔소리 ㅈㄴ해서
  • 작성자 룰루라리라랑 작성시간26.06.19 비싸게 받으면서 내가 원하는대로 안잘라주더라. 못자르는건가싶기도. 그래서 나도 셀프컷 함.
  • 작성자 초코초코 작성시간26.06.19 사진 들고 가면 가끔 나한테 안어울린다니 뭐니 이러면서 자기 맘대로 자르는 미용사 있음;;;
  • 작성자 네모니모니아니레모나 작성시간26.06.19 비싸기만 비싸고 정작 실력은 없는 사람 너무 많으니 뭐..그저 유행하는 스타일 하나만 다 똑같이 자름 사람들 모질 모량 같은 대가리 하나에도 머리 나는 방향 다 다른데
  • 작성자 배고플때 포악해지는 여시 작성시간26.06.19 실력이 없는데 2만원 넘게 받아가니까 불쾌함만 남음
  • 작성자 닉네임이열입곱글자씩이나 작성시간26.06.19 심지어 핑크텍스도 심한 업종이잖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