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2/0000876100?sid=102
아직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지도 않았는데, 올해 온열질환자가 빠른 속도로 늘고 있습니다.
질병관리청 온열질환 응급실 감시체계에 따르면, 이번달 16일까지 응급실을 찾은 온열질환자는 297명이었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의 1.5배 수준입니다.
연령별로는 보면 40대와 30대가 가장 많았지만, 전체의 30%가 65세 이상 고령자였습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