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온열질환자 벌써 약 300명…작년의 1.5배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8|조회수1,231 목록 댓글 4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2/0000876100?sid=102

아직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지도 않았는데, 올해 온열질환자가 빠른 속도로 늘고 있습니다.

질병관리청 온열질환 응급실 감시체계에 따르면, 이번달 16일까지 응급실을 찾은 온열질환자는 297명이었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의 1.5배 수준입니다.


연령별로는 보면 40대와 30대가 가장 많았지만, 전체의 30%가 65세 이상 고령자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지개새 | 작성시간 26.06.18 갑자기 더워져서 그런가..
  • 작성자꽁꽁핑 | 작성시간 26.06.18 진짜 존나 걱정된다 진짜 ㅜㅜ 걍 몇도이상이면 작업중지해라고 법으로 만들어줘 권고만하지말고 진짜ㅜㅜㅜ
  • 작성자베이비 로코 | 작성시간 26.06.18 더우면 작업중지 시켜줘ㅠㅠㅠ
  • 작성자영엔리치핼시 | 작성시간 26.06.18 ㅇㅣ제 시작이겠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