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배나온 남편둔 아내분들 부부관계할때 팁있나요.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8|조회수39,287 목록 댓글 227

출처: 여성시대 퐁듀

https://www.teamblind.com/kr/post/배나온-남편둔-아내분들-부부관계할때-팁있나요-dzg4avf5

 

 

 

 

 

관계에 시각적인 요소가 중요한사람이에요.
사실 전부라고 생각도합니다.

결혼한지5년차고 남편이 10키로가까이쪘구요.
연애할때는 왔다갔다했어요.

하 진짜 일본×동에 나오는 남자배같고요..

진짜 하기싫어서 피하는데 너무대놓고 피하는거같아

오랜만에했는데 현타오고요..그나마 오랫동안 저도 안해서 좀 꼴려서하긴했는데 (중간중간 혼자해도 체온의 따뜻함은 없으니 하게되더라고요)

대부분 3-40대남자들 배나온사람 많은데 부부관계하는 아내분들은 어떻게하시는건가요..?

본인이 사랑받는다는 확인이 더 중요해서 참고?하는건가라는 생각밖에안들어요ㅠㅠ

아 물론 남편 사랑하고요. 아직 제눈에는 얼굴만보면 대존잘입니다. 서있거나 앉아있거나 씻고나올때가 죽이고싶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옜셔 | 작성시간 26.06.19 막댓 ㅈㄴ 웃기네 진짜
  • 작성자은보딱 | 작성시간 26.06.19 마운자롴ㅋㅋㅋㅋ
  • 작성자앙앙깨무러 | 작성시간 26.06.19 막댓이 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 작성자고기사랑 | 작성시간 26.06.19 등짝 마운자롴ㅋㅋㅋㅋㅋ
  • 작성자가지어쩌구 | 작성시간 26.06.21 등짝에 마운자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