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민폐인데 예비 신랑신부들 사이에 유행처럼 하고 있는 짓

작성자to the sun|작성시간26.06.18|조회수46,438 목록 댓글 274

출처: https://www.threads.com/@jxkxs_x/post/DZtjbhrHZmu?xmt=AQG096jgA6vAj2irfbnTWH2PQmnVWhYDvZdzXjm0YfGX1lKalaJ-Fq4afT278DY_SUMDv4Wa&slof=1




“웨딩 암행투어“

예식장 계약 하기 전에
하객인척 남의 예식 가서 보고오는 것

결혼식 하객룩과 맞지 않는 추리닝 차림으로 가기도 하고
가명 대고 식대 1~5만원 내고 식권 받아서
둘이서 뷔페도 먹고오는 경우도 많은 듯
(요즘 결혼식장 식대가 기본 6만원 이상이라
둘이 5만원 내도 손해라고 함)

보통 예식장 계획하면 1~2번 정도
뷔페 시식하게 해주는데
가성비로 계약 전에 몰래 먹고다니는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6년연금복권1등당첨 | 작성시간 26.06.19 2만원 냈네 뭐ㅋㅋㅋ
  • 작성자저세상으로 | 작성시간 26.06.19 근데 걍 보기만하면되지 밥은 왜먹어? 맛있나 맛없나 볼라고?;
  • 작성자Palindrome | 작성시간 26.06.20 세상에 별 그지가 다있구나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20 기적기~.~
  •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 작성시간 26.06.27 new 기혼끼리 일이라 걍 웃기네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