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youtube.com/shorts/K70Pz11Ou5g?si=CgUK2RPeL-swJ_Cp
너무 어려워서 이제는 진짜 분리수거고 나발이고
못하겠음 너무 심해짐
댓글보면 나라를 고소해야한다는 댓글의 공감감
대기업들은 제지안하고 국민들한테 다전가해서
하라는대로 하는거도 이제 기준마저 몇달에 한번씩
바꾸고 구별로 다르고 너무세세하게
바꿔버리니까 무슨 세법하는거 마냥 더 어려워져서
다들 미쳐버리는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덤보래트 작성시간 26.06.26 다른나라는 종량제에 음식물 다버리는데.. 하 진짜ㅜ 우리나라만 잡도리하는거 아님?
-
작성자디디뿡띠빵띠룰랄 작성시간 26.06.26 김치..버릴께 있나…?
-
작성자즐거운 작성시간 26.06.27 new
이게 뭐하는짓임?
-
작성자겨울간식조아 작성시간 26.06.27 new
싯팔 이래놓고 일쓰에 음식물 있으면 과태료 때리잖아ㅡㅡ
내가 분류 가능한 건 페트병이랑 바나나껍질 뿐이다. 시부엉 개어렵노
아니 정정.. 바나나도 뭐 딱딱한 부분은 일쓰라네ㅋ.. -
작성자대통령이잼시 작성시간 2시간 11분 전 new
구마다 조금 다른 부분도 있던데 통일 좀하고 제발 정리 좀 했으면ㅡㅡ 이래서 단체 생활에서 음쓰구분한다고 실랑이하고 결국 하나에 때려넣고 다들 안지키고 반복이잖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