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응급실 가던 차 앞에 뛰어든 보행자…홍대 무단횡단 영상 논란

작성자비오는 여름날|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5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49277 작성시간26.06.19 아니 근데 진지하게.... 약간 지능이 떨어지시는 분 아닐까? 저렇게 들썩이는 것도 그렇고
  • 작성자 손아귀요? 작성시간26.06.19 어디 좀 모자란 사람인가?… 정상인이라면 말도 안 되는 행동 아님?
  • 작성자 긴가민가고민하지마 작성시간26.06.19 응급실가는 차가 아니었어도 저건 100프로 무단횡단한 사람 잘못이지 죽을거면 혼자 죽던가 운전자나 목격자들은 무슨 죄야..
  • 작성자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李在明 작성시간26.06.19 아이 이송한 직원이 쓰레드에 당시 상황 글 올리긴 했더라 (정확히는 직원 아내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인생뭐있어1 작성시간26.06.19 진짜 싫다... 시야 확보도 안되는디 그러고 뛰면 죽어요....
  • 작성자 캡틴 봉비 작성시간26.06.19 능지...
  • 작성자 러시아짝귀 작성시간26.06.19 무단횡단한 사람이 문제지만 경찰은 뭐해? 사고 파악하면서 차량 쪽에 피해자는 피해자가 아니야? 어떻게 보험회사에서 병원엘 데려가냐
  • 작성자 주말아 와라 작성시간26.06.19 진짜 저 차 옆차선에 다른 차가 있었다거나 운전자분이 피하려고 핸들 확 꺾어서 더 큰 사고 났으면 어쩔뻔 했음 무단횡단은 보행자 보호 안해주는걸로 법 바꿔야 됨
  • 작성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26.06.19 저건 차가 사람친게 아니라 사람이 차를 친거임
  • 작성자 초코누텔라와플 작성시간26.06.19 느낌상 파란버스 뒤에 있는 빨간버스(광역버스) 타려고 뛴 게 아닌가 싶다. 광역버스 배차 길기도 하고, 광역버스니까 목적지가 택시 탈 정도로 가까웠던 것도 아닌 것 같고... 살았다니 다행인데 다신 무단횡단 하지 마시길
  • 작성자 나이트윙 작성시간26.06.19 무단횡단이면 운전자가 피해자라고 생각함 무단횡단보행자가 가해자고 손해배상해야함 진짜 만약에 운전자가 핸들꺽어서 더 큰 사고났으면 어쩌려고 했냐고
  • 작성자 moxnoxx 작성시간26.06.19 걍 좀 아픈 사람 같긴한데 아 뭔 봉변이야 운전자는;;
  • 작성자 매떡김말이 작성시간26.06.19 무슨 고라니멧돼지마냥 옆 한번 안보고 돌진하네 개무섭다
  • 작성자 영테라 작성시간26.06.19 아니 운전자 개불쌍ㅜ 신호가 왜 있는데;;; 운전자는 신호 믿고 간거밖에 없는데 아오... 무단횡단을 왜 해 대체
  • 작성자 치러저너 작성시간26.06.19 민폐 오진다 진짜 무단횡단
  • 답댓글 작성자 치러저너 작성시간26.06.19 현장 경찰관분들께서는 병원에 가는중 사고다 라고만 처음에 고지를 받으셔서 K5 동승자 아들분에 심각성에 대해서 잘 모르셨을겁니다 오해는 하지말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작성자 초코하임화이팅 작성시간26.06.19 튀어나올거 알고 보는데도 깜짝놀람 인간적으로 저걸 어떻게 피해....
  • 작성자 수면베개 작성시간26.06.19 홍대 저기 아는 사람은 알텐데,,, 저기 무단횡단 자체를 생각하기가 어려운 도로인데;;; 하루 종일 차량 엄청 많고 도로 차선도 많고… 좌우도 안살펴보고 어떻게 저렇게 뛰어가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