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실 가던 차 앞에 뛰어든 보행자…홍대 무단횡단 영상 논란 작성자비오는 여름날|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49277 작성시간26.06.19 아니 근데 진지하게.... 약간 지능이 떨어지시는 분 아닐까? 저렇게 들썩이는 것도 그렇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아귀요? 작성시간26.06.19 어디 좀 모자란 사람인가?… 정상인이라면 말도 안 되는 행동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긴가민가고민하지마 작성시간26.06.19 응급실가는 차가 아니었어도 저건 100프로 무단횡단한 사람 잘못이지 죽을거면 혼자 죽던가 운전자나 목격자들은 무슨 죄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李在明 작성시간26.06.19 아이 이송한 직원이 쓰레드에 당시 상황 글 올리긴 했더라 (정확히는 직원 아내분)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뭐있어1 작성시간26.06.19 진짜 싫다... 시야 확보도 안되는디 그러고 뛰면 죽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캡틴 봉비 작성시간26.06.19 능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시아짝귀 작성시간26.06.19 무단횡단한 사람이 문제지만 경찰은 뭐해? 사고 파악하면서 차량 쪽에 피해자는 피해자가 아니야? 어떻게 보험회사에서 병원엘 데려가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말아 와라 작성시간26.06.19 진짜 저 차 옆차선에 다른 차가 있었다거나 운전자분이 피하려고 핸들 확 꺾어서 더 큰 사고 났으면 어쩔뻔 했음 무단횡단은 보행자 보호 안해주는걸로 법 바꿔야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성시간26.06.19 저건 차가 사람친게 아니라 사람이 차를 친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누텔라와플 작성시간26.06.19 느낌상 파란버스 뒤에 있는 빨간버스(광역버스) 타려고 뛴 게 아닌가 싶다. 광역버스 배차 길기도 하고, 광역버스니까 목적지가 택시 탈 정도로 가까웠던 것도 아닌 것 같고... 살았다니 다행인데 다신 무단횡단 하지 마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트윙 작성시간26.06.19 무단횡단이면 운전자가 피해자라고 생각함 무단횡단보행자가 가해자고 손해배상해야함 진짜 만약에 운전자가 핸들꺽어서 더 큰 사고났으면 어쩌려고 했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xnoxx 작성시간26.06.19 걍 좀 아픈 사람 같긴한데 아 뭔 봉변이야 운전자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떡김말이 작성시간26.06.19 무슨 고라니멧돼지마냥 옆 한번 안보고 돌진하네 개무섭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테라 작성시간26.06.19 아니 운전자 개불쌍ㅜ 신호가 왜 있는데;;; 운전자는 신호 믿고 간거밖에 없는데 아오... 무단횡단을 왜 해 대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러저너 작성시간26.06.19 민폐 오진다 진짜 무단횡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치러저너 작성시간26.06.19 현장 경찰관분들께서는 병원에 가는중 사고다 라고만 처음에 고지를 받으셔서 K5 동승자 아들분에 심각성에 대해서 잘 모르셨을겁니다 오해는 하지말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하임화이팅 작성시간26.06.19 튀어나올거 알고 보는데도 깜짝놀람 인간적으로 저걸 어떻게 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면베개 작성시간26.06.19 홍대 저기 아는 사람은 알텐데,,, 저기 무단횡단 자체를 생각하기가 어려운 도로인데;;; 하루 종일 차량 엄청 많고 도로 차선도 많고… 좌우도 안살펴보고 어떻게 저렇게 뛰어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현재페이지 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