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데뷔하고 처음으로 자신의 입덕직캠을 보게 된 나하은 반응.jpg

작성자엽떡은천연위고비|작성시간26.06.18|조회수24,133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8671015

 

클릭하면 이동

 

스탭분이 “너 직캠이야” 하자마자 자꾸 눈물나게 하려고 그런다고 씅내는 하은이

(하은이 야무지게 놀리고 카메라 뒤에서 꺽꺽꺽 웃으시는 스탭분 개웃김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입 삐쭉

 

 

댓글창 보다가 눈물 나올 거 같으니까

웃긴 생각 웃긴 생각 코딱지 코딱지 냠냠 코딱지 똥냄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성댓 때문에 눈물난다고 그냥 하트 이모티콘만 달면 안되냐곸ㅋㅋㅋㅋ 팬들한테 툴툴대다가

 

바로 태세전환 >감사합니다 진짜.... <

 

 

클릭하면 이동

하은이 눈물나게 한 직캠 댓글들

 

https://youtu.be/_wBdhPksW2U?si=IGNXErOp9olYZXpX

그리고 하은이의 데뷔 첫 입덕직캠 💗

 

 

 

아무래도 만인의 아가 맞지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EGURI | 작성시간 26.06.18 헐 졸라귀엽다 ㅠㅠㅠ
  • 작성자몬스터 주식회사2 | 작성시간 26.06.18 뭐??? 그 아기라고???
  • 작성자고맙두맙 | 작성시간 26.06.18 근데 정성댓으로 축하한게 이해 가네.. 만인의 아가가 맞다ㅋㅋㅋㅋ 언제 컸냐
  • 작성자뿌링뿌힝클 | 작성시간 26.06.19 입덕직캠보고 댓보고 저렇게 좋아하고 감정이왔다갔다하는데... 사람들 진짜 위법한 행동, 혐오적 발언/행동 이런거 아니면 연예인한테 선플만 달거나,
    좀 언짢은거 있어도 굳이 나쁜 의견 달진않고 지나갔으면 좋겠다...
    악플때문에 괴로워하다 자살한 어린 연예인들도 많은데 ㅜㅜ
    좋아하고 감동하는 모습 보니 예쁘다가도 안좋은 댓글이 있다면 감정이 들쭉날쭉 할거같아 걱정됨. 늘 좋은 것만 보고 듣길....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6.19 아이고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본인이 제일 벅차할 감정이라 코딱지 거리는 거 귀엽고 내가 뭐라고 걍 대견함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