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건보는 ‘포퓰리즘’” 국힘 비판에 與 “감수성 갖길”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귤바나나딸기 작성시간26.06.18 탈모는 진짜 아닌데 왜 해줘 아토피나 다른 난치병이나 해주지 진심 개빡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다리차에올라가 작성시간26.06.18 대머리 감수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 + E 작성시간26.06.18 머리털 빠지는 거에 뭔 감수성이야그렇게 해주고싶으면 본인 머리털 뽑아서 심어주던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멜라 작성시간26.06.18 뭔 감수성이요 머리카락 하나 빠질때마다 눈물나는 대머리 한남들에게 감수성을 내가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딥 작성시간26.06.18 개웃기다ㅋㅋㅋㅋ대머리 감수성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깨매 작성시간26.06.18 대머리감수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작법 작성시간26.06.18 ㅋㅋㅋㅋㅋ 국민의 힘이 들고 일어나면 국힘때문에 무산 됐습니다 청년분들 이러는거 아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락부장 월숙이 작성시간26.06.18 대머리감수성ㅇㅈㄹ 성인지감수성이나 기르든가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준석이는 도덕이 없다 작성시간26.06.18 진짜 아픈거에 건보 쓰라고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나문 작성시간26.06.18 짜증 ㅈㄹ 어이앖네 근데 보수대머리들은 좋아서 싫은 척하느라 힘들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냥미가걸어갑니다 작성시간26.06.18 유방암 재건술은요? 내가 국힘을 옹호할줄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rpor 작성시간26.06.18 대머리감수성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폭력주의자 간디 작성시간26.06.18 근데 뭔 감수성을 얘기하는거 ㅅㅂ 하다하다 머머리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장지티슈우 작성시간26.06.18 어떤 감수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솜든몸 작성시간26.06.18 키트루다를 급여로 해달라고 탈모면 사람 죽는 거 아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리는꽥꽦 작성시간26.06.18 그저 동혀니들의 표가 아쉬운사람들처럼 보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