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팍 유저가 케데헌을 띄워주는게 못마땅했던 이유 작성자아흐레|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어대공 작성시간26.06.18 매국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지떡 작성시간26.06.18 진짜 개찐따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티시 작성시간26.06.18 일빠들은 우리나라가 일본보다 잘 나가는게 진심으로 싫은거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닝글로리볶음 작성시간26.06.18 찐따 냄새 풍기지 말랬지 일빠색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흐앙앙호앙앙 작성시간26.06.18 골수 매국노여서 그랬군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알아서할게요 작성시간26.06.18 일빠=매국노 공식은 과학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숨쉬기운동국가대표 작성시간26.06.18 실제로 어떻든 고전명작, 중견가수랑 비교될 정도면 잘나가는거 맞지않나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칷 씨 작성시간26.06.18 쟤 조상중에 일본군앞잡이 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8 일빠들은 자아의탁해서 한국이 못나가야 일빠인 정당성이 설명됨ㅋㅋ왜냐면 보통 한국에서 루저들이라 한국까고 싶고, 일빠도 하고싶은데 존나 못살고, 빚많고 가난한 일본인들과 미개한 문화를 빠는건 모양새가 안나오니까..그래서 한국보다 선진국이고, 경제대국인 일본이여야만 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작성시간26.06.18 어으 짜치고 수준낮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리일디 작성시간26.06.18 딱봐도 일빠나하는 찐따같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