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업체 새끼들 진짜 간악하다..twt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남쟈없냐남쟈공기업남쟈 작성시간26.06.18 진짜 장례업계도 뚜드려패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언니그런사람아니다 작성시간26.06.18 애초에 그런 옵션이 왜 있냐고 쓰레기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터박 작성시간26.06.18 상여했는데 몇걸음마다 멈춰 돈을 앞에놔줘야 그거 따라걷더라 . 다 동네사람인데 그때학을 뗬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라하여행 작성시간26.06.18 나는 운구하는 거 선택 안했는데..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유랑단 작성시간26.06.18 노잣돈 진짜돈 태우면 안돼서 바꾸는거랬잖아 그럼 애초에 가짜돈 준비하면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동 작성시간26.06.19 노잣돈이 제일 어이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좌의 게임 작성시간26.06.19 죽기 전에 잘하고 돌아가시고나서는 가성비로 할게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코먹거싶다 작성시간26.06.19 아빠돌아가셨을때 돈없어서 제일싼걸로 고르고나서는 아빠한테 한참 미안한 마음으로 살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0억 작성시간26.06.19 아니 진짜 정신 없엇거든. 그 수많은 선택지 중에 당연히 리무진 선택 했다고 생각햇는데 당장 발인인데 선택 안햇더라;;;; 진짜 그만큼 얼이 빠져잇엇음...그래서 내가 미쳣지 하면서 울면서 엄마 깔고 앉아서 화장터 간 미친새끼거 됨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