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할머니댁에 40년된 선풍기 있는데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18|조회수70,332 목록 댓글 7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hygall.com/414609489소음도 요즘 선풍기에 비하면 조금 차이나는 정도고 더 시원하넼ㅋㅋㅋㅋㅋ 타이머도 있음ㅋㅋㅋㅋ색감 개예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뿌링뿌힝클 | 작성시간 26.06.19 디자인 개힙하다 튼튼하고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6.06.19 와 역시 금성이다 우리 할머니집엔 파란 날개버전있었는데 작성자새라핌 | 작성시간 26.06.19 디자인 개이쁘고 날개색도 유니크함 작성자곽제강 | 작성시간 26.06.19 골드스타 ㄷㄷ 작성자두릅티김 | 작성시간 26.06.19 개이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