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할머니댁에 40년된 선풍기 있는데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18|조회수70,332 목록 댓글 75

출처:
https://hygall.com/414609489


소음도 요즘 선풍기에 비하면 조금 차이나는 정도고 더 시원하넼ㅋㅋㅋㅋㅋ 타이머도 있음ㅋㅋㅋㅋ


색감 개예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뿌링뿌힝클 | 작성시간 26.06.19 디자인 개힙하다 튼튼하고
  •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6.06.19 와 역시 금성이다 우리 할머니집엔 파란 날개버전있었는데
  • 작성자새라핌 | 작성시간 26.06.19 디자인 개이쁘고 날개색도 유니크함
  • 작성자곽제강 | 작성시간 26.06.19 골드스타 ㄷㄷ
  • 작성자두릅티김 | 작성시간 26.06.19 개이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