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성 팬(지방 야구팬)의 서울에 대한 충격 작성자육회막국수|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굳이내가 작성시간26.06.19 서울은 속으로만 걸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징크스바이올렛 작성시간26.06.19 아 너무 힘들었음; 여긴 입고 자철타고 아무도 말 안거는데…………. 심지어 졌는데도 자꾸 그러니까 개짜증남ㅋㅋ그 이후로 직관갈때 구장 안에서 갈아입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긍정은치트키 작성시간26.06.19 절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묘미묘한 작성시간26.06.19 말걸지마세요 지하철에서 내 유니폼 보고 지가 스폰서 그룹 회장 누구랑 친하다고 골프도 쳤니 어쨌니 일장연설한 갈배 땜에 더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란 제리 작성시간26.06.19 저 충청도 노시환을 좋아하는겨? 가 졸라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많은 거 같아서 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동조아 작성시간26.06.19 스몰톡 좋은데ㅠ 수도권 살아서 재미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팡팡콩팡퐁 작성시간26.06.19 서울 지하철에서 롯데 유니폼 입고 있으니까 어떤 아저씨가 말검 ㅋㅋ 본인도 롯데팬인데 요즘 안본다고 말 시작함 ㅋㅋㅋ난 그때 잠실가는중이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루왕문보경 작성시간26.06.21 수도권 사는데 지방 원정가면 꼭 말걸어줌ㅋㅋㅋㅋㅋㅋㅋ근데 좋아ㅋㅋㅋㅋ 그분들도 다 야구관심있어서 물어보는 거니까 나도 기분좋게 대답해주고 스몰톡하고 하는 편ㅋㅋㅋㅋ 짧게는 이겼냐 졌냐 길게는 본인 손주랑 야구장간썰까지 듣는 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