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구 삼성 팬(지방 야구팬)의 서울에 대한 충격

작성자육회막국수|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굳이내가 작성시간26.06.19 서울은 속으로만 걸어
  • 작성자 징크스바이올렛 작성시간26.06.19 아 너무 힘들었음; 여긴 입고 자철타고 아무도 말 안거는데…………. 심지어 졌는데도 자꾸 그러니까 개짜증남ㅋㅋ그 이후로 직관갈때 구장 안에서 갈아입음
  • 작성자 긍정은치트키 작성시간26.06.19 절대...
  • 작성자 미묘미묘한 작성시간26.06.19 말걸지마세요 지하철에서 내 유니폼 보고 지가 스폰서 그룹 회장 누구랑 친하다고 골프도 쳤니 어쨌니 일장연설한 갈배 땜에 더 싫음
  • 작성자 노란 제리 작성시간26.06.19 저 충청도 노시환을 좋아하는겨? 가 졸라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많은 거 같아서 좋아
  • 작성자 우동조아 작성시간26.06.19 스몰톡 좋은데ㅠ 수도권 살아서 재미없어...
  • 작성자 팡팡콩팡퐁 작성시간26.06.19 서울 지하철에서 롯데 유니폼 입고 있으니까 어떤 아저씨가 말검 ㅋㅋ 본인도 롯데팬인데 요즘 안본다고 말 시작함 ㅋㅋㅋ난 그때 잠실가는중이엇음
  • 작성자 도루왕문보경 작성시간26.06.21 수도권 사는데 지방 원정가면 꼭 말걸어줌ㅋㅋㅋㅋㅋㅋㅋ근데 좋아ㅋㅋㅋㅋ 그분들도 다 야구관심있어서 물어보는 거니까 나도 기분좋게 대답해주고 스몰톡하고 하는 편ㅋㅋㅋㅋ 짧게는 이겼냐 졌냐 길게는 본인 손주랑 야구장간썰까지 듣는 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