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질 더 잘 해야 겠네”...입 안 세균이 장으로 이동해 위암 유발할 수 있어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절도있게좌향좌7 작성시간26.06.18 인간 몸뚱아리 진짜 나약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지상에서천국을바란다 작성시간26.06.18 이게 어느정도 일리 있다고 느낀게... 만성적인 편도염 있는 사람들 충치 있는지도 같이 보라는 말 있음질환은 결국 연결되어 있는 거 같아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하이 작성시간26.06.18 미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fxifdkgiti 작성시간26.06.18 그냥 온 내장을 소독시켜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녹차라떼엥 작성시간26.06.18 쐬주로 소독해야갯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친하루가가고 작성시간26.06.18 하 술먹고 양치안하고 잔적 많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맥경황 작성시간26.06.18 그만 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위화도U턴 작성시간26.06.18 머 먹어야되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자잘살아보자고 작성시간26.06.18 ㅅㅂ ㅠㅠ 대충살고도 건강하고싶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민진 작성시간26.06.19 아 이 닦으러갈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차려험난한세상속에 작성시간26.06.19 구강유산균도 챙겨먹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