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존나 사랑하는데 헤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vs다 핑계이고 그냥 그만큼 마음 없었던거다

작성자웃고있는어피치|작성시간26.06.18|조회수4,631 목록 댓글 133

뭐라고 생각해
여남 관계뿐 아니라 레즈나 게이도 다 포함ㅇㅇㅇㅇ

난 기본적으로 2인데 시한부라거나 빚이 진짜 막대하거나 뭐 내가 상상못하는 그런 이유면 1임
친구는 시한부 빚 뭐 그런거 다 포함해도 2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뮴무뭉 | 작성시간 26.06.19 2라고 생각했는데 나이 좀 먹고 보니까 1같아
  • 작성자귀인상봉나에게로 | 작성시간 26.06.19 1
  • 작성자내가믿는거 | 작성시간 26.06.19 1
  • 작성자어쩌다어덜트 | 작성시간 26.06.19 1
  • 작성자스칼렛 조한선 | 작성시간 26.06.19 1
    그 사람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