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공망 뚫린 모스크바 작성자아흐레|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6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의지로나는호박벌 작성시간26.06.18 ㅅㅂ 또 지랄시작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아이니드이쥬 작성시간26.06.18 아니 푸틴 못 죽이냐고 ㅠㅠ 죽여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긍정은치트키 작성시간26.06.19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Ovv 작성시간26.06.19 와 나 모스크바 이틀전까지 있다 왔는데 크렘린궁이랑 다 싹 보고 왔는데 소름돋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Ovv 작성시간26.06.19 전쟁중인지도 모르게 모스크바 모든게 다 평화롭고 좋았는데 가끔씩 무서웠던게 도로를 실시간으로 존나게 막아서 왜 막냐고 물어보니까 우크라에서 날린 드론 다 러시아에서 제거하느라 날린 파편 제거한다고 도로 계속 막는거라고 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룡달리기 작성시간26.06.19 어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