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하면 멀쩡한 삶도 불행해지는 것 같아서 자제해야 될 것 같음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푸누굴이 작성시간26.06.18 남이랑 비교도 많이하게 되고 특정대상 혐오하고 비하하는거에 내 특성 해당되면 그거에 대리 상처받고 진심 커뮤 sns 정신건강에 유해하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이킷11 작성시간26.06.18 사바사인듯 근데 자기가 우울한 상태거나 하면.. 안하는게 나은거같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