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진도믹스 있으면 보호소 맞지? 작성자통통틍통|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꽃분 작성시간26.06.18 보이스피싱같은놈들 저정도면 처벌 받아야 하지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파민중독자ㄷ 작성시간26.06.18 자게에서 보니까 요즘엔 펫보험가입 시키는거 같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빅버거 작성시간26.06.18 그냥 포인핸드가 젤 나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염죽어버려 작성시간26.06.18 역겹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라공 작성시간26.06.18 와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234그리고6 작성시간26.06.18 너무.... 너무 나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루밍루미 작성시간26.06.18 저런거 속는것도 이해안가... 약간 요즘 품종인 애들 데려오면 욕먹으니까 저런 루트로 데려와놓고 난 속은거다~~ 이러면 자기 마음이 편하니까 그러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헤리리마을 작성시간26.06.18 222 다 알고있으면서 애써 흐린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우팝추웁스 작성시간26.06.18 아 진짜 죽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빌딩숲을 뚫고 작성시간26.06.18 와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뚱뚠이 작성시간26.06.18 인스타 프로필에 0000-0000-00000 이런식으로 번호적혀있으면 펫샵이야 동물판매업 번호 써놔야해서 글고 요즘 펫샵연합들이 사단법인 동물구조단체도 만들어서 진짜보호소인척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지말고입양하시오 작성시간26.06.18 제발 속지마...신용카드 긁고오는 보호소다 어딧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바다다 작성시간26.06.18 하 진짜 왜이렇게 세상엔 저런사람들이 많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 저격수 작성시간26.06.18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찍자자제발요 작성시간26.06.18 인간은 진짜 악하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이이상해 작성시간26.06.18 신종펫샵에서 데려오는 사람 진짜 많더라 그러고선 입양했다고 함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아니 작성시간26.06.19 헐 이 계정 저번에 봣었는데.... 릴스 너무 슬프길래 게시물 보러 들어갔다가 애들이 어리고 이쁜애들밖에 없길래 관리를 잘 한건가 아님 예쁘게 나오려고 꾸미고 촬영했나 했더니 .. 배신감드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생각하고다시말해 작성시간26.06.19 인스타에 무슨 bormi 뭐 이런 아이디있거든? 레전드 펫샵인데 구조단체처럼 가장해놓음 펫샵에서 버린 애들을 데려오는거래. 걍 그건 공장직영이 아니라 소매라고 하는거세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스터 주식회사2 작성시간26.06.19 개빡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