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에서 2년동안 짝사랑중 아이에게 인간관계를 배우는 중인 김풍아들 작성자식스테일|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천봉이 작성시간26.06.18 좋은 부모인 것 같아 저렇게 아이가 상처받고 좌절하는 것도 경험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고 말하는 거 보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8 좋은부모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 교 재 명 작성시간26.06.18 되게 인팁같이 말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티라미수 작성시간26.06.18 진짜 인팁이 맞다는 거임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호잇하잇호잇 작성시간26.06.18 ㅋㅋㅋ ㄹㅇ 인팁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란짱 작성시간26.06.18 모든 아들부모들과 한남들이 새겨야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익률높이자 작성시간26.06.18 침착맨 왜케 영혼없이 들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핫츄핑 작성시간26.06.18 교육의 기회라고 생각해야하는데 요즘 부모는 우리 애가 상처받았잖아요. ㅇㅇ이랑 붙여주세요. 이럼서 오늘은~~~ 오늘은~~~~ 매일 전화함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괷이슷택기 작성시간26.06.18 약간 밴하는거야 ㅈㄴ 웃기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맙두맙 작성시간26.06.18 단어가ㅜ웃기네ㅠ 밴 ㅋㅋㅋㅋ 근데 맞아 백날 교사가 말해봤자 학부모들 못알아듣는데ㅋㅋㅋ 좌절도 배워야함 건강하게 연습시켜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케이크좋아 작성시간26.06.18 ㅋㅋㅋ저런 좌절경험은 빠를수록 좋지 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셔 작성시간26.06.19 밴픽이야?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