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용적률 인센티브 포기하고 임대세대 없이 조경 공간 50%로 지었다는 반포 아파트.jpg

작성자식스테일|작성시간26.06.18|조회수140,382 목록 댓글 25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4791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쏭하쏭하하하 | 작성시간 26.06.24 아 주차 빡시네
  • 답댓글 작성자튜바 | 작성시간 26.06.24 엥???세대당 2대가 넘는데 빡시다고???
  • 답댓글 작성자하쏭하쏭하하하 | 작성시간 26.06.24 튜바 그런줄 알았는데 다른 댓글보니까 넉넉하다고 하네!! 나는 2.5넘어야 넉넉한줄 알았어
  • 답댓글 작성자튜바 | 작성시간 26.06.24 하쏭하쏭하하하 서울경기는 1.5안나오는데도 많고 1 겨우 넘는곳도 많고 2면 진짜 널널한겨!
  • 답댓글 작성자하쏭하쏭하하하 | 작성시간 26.06.24 튜바 1.5? 와우네... 다들 주차의 달인이겄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