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낭만과 상심은 청춘의 반증 작성시간 26.06.19 삼김 주기적으로 사먹음.. 컵라면이랑 같이먹으면 극락이야
-
작성자두바이쫀득쿠키사줄새람 작성시간 26.06.19 몰랐다가 최근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시 사묵음ㅋㅋㅋ
-
작성자표정 없는 얼굴로 뒤돌아보네 작성시간 26.06.19 Gs 참치마요 너무 맛잇음
-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작성시간 26.06.19 전주비빔 존맛이라고 ㅠ 글구 그렇게 안싸... 그거 3800원인가 막 이런다고... 한줄도 아닌데
-
작성자해피캣피 작성시간 26.06.20 삼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