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돈이 없어서 먹는게 아니라 맛있어서 먹는거라고

작성자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작성시간26.06.18|조회수28,388 목록 댓글 59

출처: 여성시대 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



편의점 김밥


어떤 사람들이 있음
편김을 그냥 너무 사랑하는 사람들

점심마다 편의점을 감
군것질 x 담배 x

오직 김밥만을 위해서


이게 또 분식집 김밥이면 안돼
편 의 점
김밥
ㅇㅇ


그런 김사단을 보는 주변이들의 시선

👤: 에긍.. 요즘 식비가 부담이긴하지

👤: 절약챌린지하시는거에요?! 완전 멋있어요!

👤: 그거만 먹어서 어떻게 힘을 써!!!




💢💢💢💢💢저흰 그냥 김밥이 좋아요💢💢💢💢💢


몰라줘도 좋으니 이거 하나만 기억해

사바사로 데우는건 개취지만
참치김밥은 렌지에 데우면 비려지는거 잊지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만과 상심은 청춘의 반증 | 작성시간 26.06.19 삼김 주기적으로 사먹음.. 컵라면이랑 같이먹으면 극락이야
  • 작성자두바이쫀득쿠키사줄새람 | 작성시간 26.06.19 몰랐다가 최근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시 사묵음ㅋㅋㅋ
  • 작성자표정 없는 얼굴로 뒤돌아보네 | 작성시간 26.06.19 Gs 참치마요 너무 맛잇음
  • 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 | 작성시간 26.06.19 전주비빔 존맛이라고 ㅠ 글구 그렇게 안싸... 그거 3800원인가 막 이런다고... 한줄도 아닌데
  • 작성자해피캣피 | 작성시간 26.06.20 삼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