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로구주민그로구 작성시간 26.06.18 우리도 저번주에 모여서 봤고 사장님이 짬뽕도 쏘셨어 내일도 모여서 볼거래 넘신난다
-
작성자반오티 작성시간 26.06.18 저번에 못해서 피자파티할거야~!~!
-
작성자웍왁웍웍왁 작성시간 26.06.19 이런 그지갗운 회사 난 왜 바쁜거야
-
작성자대체휴무 작성시간 26.06.19 우리는 모여서 회의실서 도시락시켜먹음서 보고 2시퇴근하기로 했어
-
작성자낭만뚜벅이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도 저번주 치킨피자 파티 하고 오늘도 하기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