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가다 보이는 성격 무덤덤한 사람의 특징...jpg 작성자가오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0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안녕다람쥐 작성시간26.06.20 나임.. 배송 두달까지 기다랴봄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휴멍 작성시간26.06.20 나야.. 난 통제형이 시켜도 안함 그리고 예민하다는거 ㅇㅈ ㅋㅋㅋ나도 다른쪽으로 쌉 예민함 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잣말아티스트 작성시간26.06.20 개쌉예민충인데 저런 일들엔 그럴수 있지 하고 넘기는 편이고 오히려 저런걸로 개랄지랄지 떠는 사람들한테 버튼ㅈㄴ눌림 어쩔 수 없는 일들엔 화가 잘 안나지만 그걸 대처하는 인간들의 태도에는 개예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로9 작성시간26.06.20 본문 다 난데 엄청 예민한편 근데 에너지 소비하기도 싫고 좋게좋게 넘어가는게 나도 편해 나는 이런데 서비스직, cs, 민원 받는 업무하면서 온갖 사람들 겪을때마다 문화충격이였음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테토토 작성시간26.06.20 초파리 빠져있으면 걍 빼고 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간ADHD 작성시간26.06.22 완전 나임 ㅋㅋㅋ 근데 덤덤충 아님 되게 섬세하고 예민한성격인데 저런건 그럴 수 있다 생각해서 크게 스트레스 안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위치오프 작성시간26.06.22 나도 저러긴 한데 그냥 남들 다 저러고 사는줄 알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피저수지 작성시간26.06.25 나 예민한데 귀찮아서 저정도는 걍 패스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푸린 작성시간26.06.27 new 나도 개 예민충인데 택배는 세달도 기다려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