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달 생리양 체감이미지 찾아봄.jpg

작성자째롱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1,030 목록 댓글 16

출처 : 여성시대 궁금증많음
https://www.mkhealth.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337





한달 순수 생리혈액량이 요구르트병정도로 라는데



요구르트는 실제로 65ml임 아마 이해를 빨리돕기위해 설명된거같음

그래서 찐수치대로 한달평균 생리양인 80ml정도는 어느정도 체감인지 궁금해서 이미지로 찾아봄


이정도...


근데 이거보다 쫌 생리양이 많은 120ml는

리뉴 사이즈



그리고 최대 150ml는



화장품 스킨크기정도임



생리굴 빼고 찐순수혈액량으로 저정도면 80ml도 매달매달 빠져나가는데 양이 상당한거같음 결론은 모두 잘챙겨먹자!






문제시 댓글로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박심 | 작성시간 26.06.18 난 150인가봄
  • 작성자먼저온미래 | 작성시간 26.06.18 어우 나이들면 양 줄어든다더니 그것도 아니더라.. 얼마전에 앞으로 다 새서 바지에 묻어서 개난감했음ㅠㅠ 나이가 몇인데 밖에서 바지에 생리묻히고!!!! 다이소에서 싹스틱 사다가 벅벅 문질러서 대충 지웠는데 잘지워지더라고
  • 작성자엽기닭도리탕 | 작성시간 26.06.18 자궁내막 떨어지는거 너무 아파.....
  • 작성자조심조심살금살금 | 작성시간 26.06.19 내 몸에서 피만 나가는게 아니잖아 점액이랑 자궁내막조직도 같이 산정해줘야지
    뭔 여자들이 호들갑떠는거처럼 축소하네
  • 작성자스피또1등당첨되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9 난 진짜 양 많았어.. 나이 드니 줄어들어서 이제 평균정도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