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시가 키우는 뽀삐의 교토에서 살아남기

작성자마늘을 굽자 먹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3,838 목록 댓글 21


출처: https://youtu.be/oKPy6Bbmujs?si=AX93uutnanF2BG-r

ㅎㅇ
여시가 키우는 캐릭터임
편의상 이름을 뽀삐라고 하겠음
교토 출신의 남자와 결혼하기 위해 교토의 료칸으로 찾아가는 중
6개월동안 신부수업을 들어야하지만 ㄱㅊㄱㅊ


정답



정답

난방도 안되는 개등신같은 민족

뜨겁고 무거운 찻잔을 들고 이동하는 뽀삐는

문도 비효율적으로 여는 개등신같은 민족

아무튼 겨우 들어옴


정답

그럼 바닥재로 하지 말던가
바닥재 의미도 모르는 개등신같은 민족

얼씨구 처음부터 대화에 껴주는것도 아니었네

아무튼 ㄱㅅㄱㅅ 인사를 하는 뽀삐


정답

그럼 왜 줬는데


정답

지들도 한국와서 두쫀쿠 내어주면 허버허버 먹을거면서
근데 오지마 두쫀쿠도 먹지마

뭔 박근혜가 포크랑 나이프로 햄버거 먹는 소리하네 (찐임)

현실은 우리 가나디가 니들 돈 다 쓸어옴 ㅅㄱ


정답

진짜 가지가지하고 앉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굽네치킨은국힘꺼 | 작성시간 26.06.18 ㄹㅇ 정병국가 유사국가
  • 작성자젤리슈즈 | 작성시간 26.06.18 저렇게 정성스럽게 엿처먹일 시간에 맘에 안드니 썩 꺼지라고 했으면 시간절약핬겠구만 병신같은 민족
  • 작성자반짝-반짝- | 작성시간 26.06.19 미쳣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꾸루꾸루꾸루루 | 작성시간 26.06.19 아우숨막혀
  • 작성자이제 알약 삼킬 줄 아니 | 작성시간 26.06.19 기미하실 분 아직입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