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은 정말 죽음으로 증명해야 알아주는 병인듯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코닥 작성시간26.06.18 그런 말이면 될 것 같은데..? 본문에서 비판하는 건 그게 뭐 병이냐 정신력 문제다 이러면서 병 취급 안 하는 사람 말하는 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외요가않해? 작성시간26.06.18 그냥 '빨리 낫길 바라' 이 정도면 충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맙소사푸바오 작성시간26.06.18 엄마한테 보여주고싶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러쉬-SKIP 작성시간26.06.18 어쩔때는 너무 쉽게 보니까 악에 받쳐서 막 죽고싶을때 있어 그러다가 진짜로 죽은 언니도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수뱍 작성시간26.06.18 정말 겪어봐야 아는…말 그래도 질병이더라열이 펄펄나는데 의지로 노력한다고 열이 내려가는게 아닌 거처럼의지나 멘탈관리로 낫는게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굳이내가 작성시간26.06.19 ㄴ맞아..살도 엄청 찌니까 다들 나 살찐걸로만 놀라하더라 나 아프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닉네임임 작성시간26.06.19 나 중증우울증 운동으로극복했는데 우울증이어떤건지 아니까 운동하란소리도못하겠음 무기력이동반되는걸 아니까 근디 운동이해결책이긴하더라...하염없이걷기가 도움됐어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랭이 작성시간26.06.19 와 인간들 개멍청하네 저렇게까지 맥락 파악을 못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그노어 작성시간26.06.19 약먹고 깨끗하게 낫는 병이 아닌거같아서 씁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19 그냥 바쁜 우울증 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지은 작성시간26.06.19 ㅁㅈㅋㅋㅋㅋ..진짜..ㅜ쇼인줄알아..(우울증환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찹츄찹찹 작성시간26.06.19 안죽으면 조롱하는 사람이 있으니까. 지가 하는 말이 조롱인줄도 모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