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0.0'과 '하이트제로' 차이…'맥주맛 음료' 구별법 작성자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짱럭키핑 작성시간26.06.18 카스 레몬스퀴즈 제로 0.0 개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코냠냠 작성시간26.06.18 테라 000이 훨맛나던데 카스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살파닭 작성시간26.06.18 칭따오 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트초코칩이세상을지배한다 작성시간26.06.18 하이트 0.00 최고야 칼로리도 낮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뚜믄오륺다 작성시간26.06.18 난 테라 0.00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자아자파이팅이닷! 작성시간26.06.19 제로맥주 다 섭렵해봤는데 테라 꽤괜 카스 올제로도 괜찮음 하이트는 별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ㅉ6초딩 작성시간26.06.19 제로로 소맥하면 개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피우피우삐구삐 작성시간26.06.19 테라 0.00칼로리0, 알콜0, 감미료0, 당류0올제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mjss 작성시간26.06.19 나는 맛으로만 머거서ㅠ 하이네켄이랑 칭다오 제로가 젤 맛있더라ㅋㅋㅋㅋㅋ술 줄일 용으로 먹는거라 저것만 쟁여놓고 마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구밭과수원길 작성시간26.06.21 하이트0.00 카스올제로하이트가 깔끔하고 탄산감이 좋아카스올제로는 맥주맛이 나는데 약간 알루미늄맛? 레몬맛도 좀 나는것같고홉향? 그런게 여운에서 느껴져난 깔끔한게 좋아서 하이트가 더 취저약간 ipa맥주 좋아하면 카스가 더 맞을듯?하이트보고 탄산음료같다는 말 왜 하는지도 알것같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