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주식도 코인도 눈만 뜨면 환호성... "거품 터질라" 경고 들리는지 (5년전 기사)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18|조회수3,942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naver.me/xnKSxrFo주식도 코인도 눈만 뜨면 환호성... "거품 터질라" 경고 들리는지코스피가 한 달 사이 300포인트 이상 오르며 3,000선을 돌파하고, 2019년만 해도 개당 200만원하던 비트코인이 최근 4,000만원을 넘어서자, 자산 시장에 거품이 끼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n.news.naver.com5년전 기사임 코스피 3000? 비트코인 4000만원??? 물론 문재인 코스피 3000 찍고 윤정부 계엄때 2000으로 내려앉은 중간과정도 있긴 함 그래도 5년 지나고나니 굉장히 저렴해보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리고아무도없었다* | 작성시간 26.06.18 그치만 저 이후 코스피는 1만을 바라보고 비트는 한때 1억을 넘어 2억을 바라봤었어요 작성자푸퍼 | 작성시간 26.06.18 5년뒤에도 똑같이 이 글 올라올거임 작성자ㄴr는내가정말좋ㅇr | 작성시간 26.06.18 코인은 지금 왜 이 지랄이어요 작성자(본인 닉네임) 26년잘하자 | 작성시간 26.06.18 저때샀어도다익절이네 작성자오목눈삼 | 작성시간 26.06.19 저때 코인을 시작했던 듯.. 내 돈..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