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주식도 코인도 눈만 뜨면 환호성... "거품 터질라" 경고 들리는지 (5년전 기사)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18|조회수3,942 목록 댓글 15

출처: http://naver.me/xnKSxrFo

5년전 기사임

 

 

 

 

 

코스피 3000? 비트코인 4000만원???

 

물론 문재인 코스피 3000 찍고 윤정부 계엄때 2000으로 내려앉은 중간과정도 있긴 함

 

 

그래도 5년 지나고나니 굉장히 저렴해보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고아무도없었다* | 작성시간 26.06.18 그치만 저 이후 코스피는 1만을 바라보고 비트는 한때 1억을 넘어 2억을 바라봤었어요
  • 작성자푸퍼 | 작성시간 26.06.18 5년뒤에도 똑같이 이 글 올라올거임
  • 작성자ㄴr는내가정말좋ㅇr | 작성시간 26.06.18 코인은 지금 왜 이 지랄이어요
  • 작성자(본인 닉네임) 26년잘하자 | 작성시간 26.06.18 저때샀어도다익절이네
  • 작성자오목눈삼 | 작성시간 26.06.19 저때 코인을 시작했던 듯.. 내 돈..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