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나온 지 1년 된 케데헌 근황

작성자잘때배고파|작성시간26.06.18|조회수36,637 목록 댓글 6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490090

나온 지 1달 됐을 때 시청수 그래프


2달째


1년이 지난 후...
지금도 시청 수가 계속 올라가서 집계를 끝내지 못하고 있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네노네농 | 작성시간 26.06.19 작년에 영유아라 못보던 애들이 좀 커서 새로 유입되고 이런건가..
  • 작성자어러쉬옵블럳투더헫 | 작성시간 26.06.19 존잼이긴해ㅑ
  • 작성자졸려죽겠는여시 | 작성시간 26.06.19 나두 며칠전에 또 봄ㅋㅋ
  • 작성자오위스(OWIS) | 작성시간 26.06.19 오늘 또 봐야지
  • 작성자80억벌거라고 | 작성시간 26.06.19 엥 쩐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