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모쏠연프] 이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하는 게 나은지 패널들 반응 딱 반반 갈린 장면

작성자캐나다친구 아민|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곤이예요 작성시간26.06.18 말하는게나아
  • 작성자 새싹잼 작성시간26.06.18 근데 막 남성분이 매력적이지 않아서 그런가.. 뭔가 내가 저 프로를 안 봤지만 나는 그래도 친구 사귄 느낌이라 마음이 가서 말해주고 가는 게 더 마음이 좋을 거 같아..
    관심이 있는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또 모르겠지만.. 걍 갈팡질팡 하는 남자 보단 그래도 친구가 더 좋음 …ㅜㅜ
  • 작성자 여시꿀주먹 작성시간26.06.18 난 싫어 저기서 내가 무슨 말을 할 수 있겠어 할 수 있는 말은 괜찮다뿐이잖아 안괜찮은데 거짓말 해야되잖아ㅠ
  •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6.06.19 아니 또 뭔 울일? 말하는건 뭐 이해하는데 데이트 가는 쪽이 우는게 넘나 이해가 안돼 그정도로 미안했다면 저 남자 안 만나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