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 많은 휴대폰 진동 싫어하는사람 작성자파프니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라라랄라라랄. 작성시간26.06.18 아 진짜싫어함무음 아니면 소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미도사 작성시간26.06.18 카톡은 무조건 무음이야 ㅋㅋㅋ 진동 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청소누가대신해줘 작성시간26.06.18 무음으로만 산지 10년넘어서 진동으로 어떻게 바꾸는지 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AMAMOTO KYOKA 작성시간26.06.18 저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지떡 작성시간26.06.18 개예민해서 무조건 무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잡았다 작성시간26.06.18 무조건 무음 소리는 벨소리만.. 카톡은 폰 자주 확인하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멜밀 작성시간26.06.18 ㄹㅇ 진동싫어서 무음임 무음이여도 연락다봐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크로로바 작성시간26.06.18 무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걜밳 작성시간26.06.18 무조건 무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옥순 작성시간26.06.18 무조건 무음 그래서 워치 꼭 하고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란 풋사과 작성시간26.06.18 이래서 무음이라 전화온 줄 몰라서 친구한테 한 소리 들으면 벨소리 해놨다가 스팸만 와서 꺼놓고 반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종대왕의메론 작성시간26.06.18 난 무조건 무음...대신 워치 차고다녀ㅋㅋㅋ 워치진동은 별로 안거슬려..단점:집에있으면 전화 안됨 그치만? 연락할일 거의 없고 깨있을땐 80% 컴앞에있어서 카톡확인은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퐁퐁 작성시간26.06.18 나도 알람이랑 벨소리만 빼고 무음ㅋㅋㅋ 알람은 소리+진동인데 넘 짜증나서 빨리끄게됨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게 집을 다오 작성시간26.06.18 난 알람빼고 다 무음 진동도 싫어ㅠ 회사에서 옆자리 사람 카톡 진동인것도 개싫어 ㅠ 책상위에서 존나 징징징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웍왁웍웍왁 작성시간26.06.19 무조건 무음 진동 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퓨마 작성시간26.06.19 ㄴㄷ 진동 너무 싫어서 미칠거같아.. 그렇다고 무음하면 연락 놓쳐서 소리켰다 껐다 무한반복이야 방법 없나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소 히어로 작성시간26.06.19 소리로 해놓으면 안 되는 거야?? 진동만 끄고 소리만 울리게 해놓을 수 있잖아 진동이랑 소리 다 싫어해서 무음 해놓는다는 건가?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WS 도훈 작성시간26.06.19 헐 나도 알람빼고 365일 무음... 잠귀밝고 개예민한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워중거 작성시간26.06.19 나도 무음임 근데 잘 때 빼고 핸드폰 잡고 살아서 연락은 잘 받음 걍 나 혼자 있는데 방해 받는 기분이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보검2 작성시간26.06.19 무음으로 쓴지 몇년 난 너무 좋은데 주변 사람들이 난리야 나 폰 진짜 자주보는데ㅡㅡ 바로연락하는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