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 26.06.19 예전엔 입에도 안댔는데 지금은 이걸로 배채우고 뒤에 달달한빵으로 마무리함
-
작성자커피밀크셰이크 작성시간 26.06.19 담백 퍽퍽해서 좋아 …. 단 빵은 달아서 오히려 많이 못먹는데 이건 계속 먹을 수 있음
-
작성자아브언 작성시간 26.06.19 와 본문 전부 내 최애들
-
작성자고추장직화 작성시간 26.06.19 그럼 여시들 이런 빵은 암것도 없이 그냥 이 빵만 먹는거야???? 뭐 바르거나 그런거 없이??
-
작성자도ㄹㅔㅁㅣ 작성시간 26.06.19 난 치아바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