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밍밍해서 인기 없을것 같지만 의외로 팬층 두꺼운 빵

작성자로살리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16,219 목록 댓글 21

출처 : 여성시대 홍진경 / 출처는 사진안로고




잼이나 소스없이도 이 빵들을.. 먹을수 있나?.. 싶은데
좋아하는 사람들은 극호인 빵




호밀빵, 통밀빵, 치아바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 작성시간 26.06.19 예전엔 입에도 안댔는데 지금은 이걸로 배채우고 뒤에 달달한빵으로 마무리함
  • 작성자커피밀크셰이크 | 작성시간 26.06.19 담백 퍽퍽해서 좋아 …. 단 빵은 달아서 오히려 많이 못먹는데 이건 계속 먹을 수 있음
  • 작성자아브언 | 작성시간 26.06.19 와 본문 전부 내 최애들
  • 작성자고추장직화 | 작성시간 26.06.19 그럼 여시들 이런 빵은 암것도 없이 그냥 이 빵만 먹는거야???? 뭐 바르거나 그런거 없이??
  • 작성자도ㄹㅔㅁㅣ | 작성시간 26.06.19 난 치아바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