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논란이었던 의상 관련 트와이스 사나 버블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7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Rubjf 작성시간26.06.19 그때도 다른 사진 보면 사나 의도아니고 말려올라간 것 같다고 달았었음
    사나 응원해~~~~
  • 작성자 매국노친일파극혐 작성시간26.06.19 뭔일인가했네..
    잘못 입은것도 수영복 정도로 보이는데 뭐..
  • 작성자 더헉스바리스타 작성시간26.06.19 사나 속상하겠네ㅜㅜ 욕하지말자..
  • 작성자 장허운 작성시간26.06.19 어제도 핫플 장난 아니더라 본인 취향이 저런 거라느니 여돌 좋아하면 능지가 어떻게 된 거라느니 옆에 있던 다른 멤버랑 콕 찝어서 속옷만 입히고 나와서 속상하겠다고 비꼬고 뚱댓 개많고
  • 작성자 송형준 작성시간26.06.19 진짜 교묘하게 까는 댓글 너무 많더라 놀랐다 수준 아니고 대놓고 욕하는 건 아닌데 그냥 당사자나 팬이 보면 기분 나쁠 수밖에 없게 ㅋㅋ 그렇게 댓글 달면 진짜 여권이 향상되나요..?
  • 작성자 고추장삼겹살 작성시간26.06.19 아이고..
  • 작성자 Lolololov 작성시간26.06.19 뒤에 저런핏으로 나왔길래 저사진 올리면서 치마 올라간거 아닐까? 댓달았는데도
    꾸역꾸역 원래의상 저런거라고 저렇게입은거라고 일본이나 가서 저렇게입어라, 평소에도 저런식으로 입어서 기대도 안한다 등등 악플 겁나 많았는데...😮‍💨
    이정도면 걍 악플이 달고싶은거같음 ㅋ
  • 작성자 로이소이 작성시간26.06.19 어제글보니까 뭐 걱정이나 우려 이런 댓이면 이해라도 가지 그냥 원색적 비난, 성희롱 댓들이던데 여성인권 지킨다는 명분으로 여돌 패는게 무슨 모순인지 모르겠음
  • 작성자 퇴사하고싶고그런상태 작성시간26.06.19 아이고 속상했겠다..ㅠㅠ 옷매무새 다시 정리한거 보니 옷 괜찮은데....ㅜㅜ
  • 작성자 란짱 작성시간26.06.19 ㅠㅠ 너무 속상하겠다
  • 작성자 박진만 작성시간26.06.19 10년동안 팼으면 이제 그만할때도되지않음? 요즘 무슨 노래 부르는지도모르면서 노래로 까재끼고
  • 작성자 오렌지지 작성시간26.06.20 이제 봤는데 이걸로 그렇게 팼다고....? 사나야ㅜㅜ.....본인이 제일 당황스럽고 속상할듯..
  • 작성자 압도핥아 작성시간26.06.20 또 여연이라고 뒤지게 팼나ㅋㅋㅋㅋ어휴 진짜 본인이 제일 속상할텐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