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이번 월드컵 캐스터들이 긴장해야하는 이유 ㄷㄷ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8|조회수10,067 목록 댓글 6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십육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아잎 | 작성시간 26.06.19 와 음보지나 질로보지는 그래도 파피선수 이렇게 이름부르면 되는데 보지냐는 어캄? 피할 수가 없노 작성자웃기시네 화로구이죠 | 작성시간 26.06.19 미쳤낰ㅋ 작성자lLLHYHL | 작성시간 26.06.19 질로보지 ㅅㅂㅋㅋㅋㅋ 작성자뚀이잉 | 작성시간 26.06.19 보지냐 엄마 이름 중간에 칸디다 어쩌고던데ㅠ 작성자저세상으로 | 작성시간 26.06.19 안티 니에미 ㅅㅂ 이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