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이번 월드컵 캐스터들이 긴장해야하는 이유 ㄷㄷ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8|조회수10,071 목록 댓글 66

출처: 여성시대 십육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아잎 | 작성시간 26.06.19 와 음보지나 질로보지는 그래도 파피선수 이렇게 이름부르면 되는데 보지냐는 어캄? 피할 수가 없노
  • 작성자웃기시네 화로구이죠 | 작성시간 26.06.19 미쳤낰ㅋ
  • 작성자lLLHYHL | 작성시간 26.06.19 질로보지 ㅅㅂㅋㅋㅋㅋ
  • 작성자뚀이잉 | 작성시간 26.06.19 보지냐 엄마 이름 중간에 칸디다 어쩌고던데ㅠ
  • 작성자저세상으로 | 작성시간 26.06.19 안티 니에미 ㅅㅂ 이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