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처음으로 연매출 2조원 돌파하고 액상스프만 만드는 공장 짓기 시작한 불닭볶음면.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8|조회수7,591 목록 댓글 51

출처: 여성시대 스피또띠아









삼양=불닭이니까 제목 걍 저렇게 함

2023년에 처음으로 연매출 1조 돌파하고
2년만에 2조 찍음.. 미친듯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911758








생산 공장 증축 들어감
오직 액상스프만을 위해서
여기에서 이제 불닭볶음면 소스가 계속 만들어지는 거임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5881430?sid=102








소스 하나 잘 만들어서 개대박난 게 진짜 너무 신기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엉망진창딸케 | 작성시간 26.06.19 신기해 매운것도 적응되나
  • 작성자크오앙아아앙 | 작성시간 26.06.19 불닭마요 뭘 찍어먹어도 다 존맛
  • 작성자딥치쯔베이컨포테이토 | 작성시간 26.06.19 대체품이 없잖아 ㅠㅠㅠ 주기적으로 생각나...
  • 작성자optdsa | 작성시간 26.06.19 불닭이여 영원하라
  • 작성자퇴사하구싶어용 | 작성시간 26.06.19 불닭 냉장고 필수템ㅜ 없으면안돼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