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영국의 340년 된 빵집의 빵 맛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8|조회수34,350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운티제니화이트참파카먹어봐존맛 | 작성시간 26.06.19 바스에 있는 거! 가봤는데 그냥 밀도 낮은 모닝빵같았어ㅋㅋ 저거 원래는 반갈해서 크림+잼 올려먹는 거
  • 작성자은혜갚은까치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영국가서 먹은 스콘 존나맛잇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진짜 한국에서는 그 스콘 뛰어넘는거 못먹어봄 빵순이라 온갖 빵집 다가봣는데
  • 작성자구구크러스터사랑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테무알리쿠팡 | 작성시간 26.06.19 340년전이니까 납득가는 맛ㅋㅋ
  • 작성자히알욜루루산 | 작성시간 26.06.19 스콘이랑 클로티드 크림만 맛있었다..
    영국 살면 걍 공짜 마운자로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