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솔직히 재평가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걸그룹 노래...

작성자한교동업고튀어|작성시간26.06.18|조회수6,343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8997801

 

 

https://youtube.com/shorts/BC3sd2XnEA0

 

난 다이스가 엔믹스 최애곡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NDON | 작성시간 26.06.18 별별별 같은거 제발 한번만 더 가사보고 깜짝 놀랐음 제발
  • 작성자레몬아기냥냥이 | 작성시간 26.06.19 엔믹스 노래 다조음
  • 작성자wal1fe2 | 작성시간 26.06.19 나는 대쉬 ㅠ
  • 작성자무야호자키 하이디라오 | 작성시간 26.06.19 나도 이거랑 대쉬 두개너무좋아
  • 작성자에추라키야 | 작성시간 26.06.19 나는 탱크.. 중독성 미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