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솔직히 재평가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걸그룹 노래... 작성자한교동업고튀어|작성시간26.06.18|조회수6,343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8997801 https://youtube.com/shorts/BC3sd2XnEA0 난 다이스가 엔믹스 최애곡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ONDON | 작성시간 26.06.18 별별별 같은거 제발 한번만 더 가사보고 깜짝 놀랐음 제발 작성자레몬아기냥냥이 | 작성시간 26.06.19 엔믹스 노래 다조음 작성자wal1fe2 | 작성시간 26.06.19 나는 대쉬 ㅠ 작성자무야호자키 하이디라오 | 작성시간 26.06.19 나도 이거랑 대쉬 두개너무좋아 작성자에추라키야 | 작성시간 26.06.19 나는 탱크.. 중독성 미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