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강남에서 성행했다가 지금은 다른 지역으로 많이들 퍼졌다는 새로운 독서실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양토끼1 작성시간26.06.18 좋은거같아. 요즘 인강이 잘나오니까..
    학교처럼 쉬는시간 있다던데...
    돈있으면 저걸로 사업하고싶음
  • 작성자 데일리밀큐 작성시간26.06.18 관독 진심 추천합니다 공부머신가능 목표있다면 최소 3달다녀보는거 추천 난 진짜만족함 좀 인권없긴한데 진심으로 공부퀄리티 돌았슴

    쉬는시간에도 폰도못하고 패드로도 뭐 못해ㅋㅋㅋㅋ걍 공부하거나 자거나 책읽을수있음 근데 도파민디톡스되고 좋았어 저기오는애들 어거지로 오는애들아니고 진짜 다 목표정확하고 독기가득한애들이라 고통스럽게 하지도않아 다 진짜 눈에 불키고 공부함 분위기자체가 다같이미쳐있어
  • 작성자 뚜시쿠시 작성시간26.06.18 나는 통제하면 미쳐버려서 X ㅋㅋㅋ ㅠㅠ
  • 작성자 고슴도치의 성장 작성시간26.06.18 으 정신병 생길듯
  • 작성자 동자스님 작성시간26.06.19 우리동네는 60만원이라😭😭갈까말까 생각중
  • 작성자 동동도로로롱 작성시간26.06.19 성인도 갈 수 있나 나 자격증 좀 따게..
  • 작성자 프울 작성시간26.06.19 나 진심 여기 다니고 합격햇어….의지박약에 맨날 폰보는 여시들 무족건 ㄱㄱ
  • 작성자 그래도좋아 작성시간26.06.19 아 저기서 알바하고 싶다
  • 작성자 빌스카스가드 작성시간26.06.19 저런 곳 다니고 합격함
  • 작성자 룰루레몬비데 작성시간26.06.19 나 구라 안치고 저기 들어갔는데 극강의 n이라서 공부는 안하고 이면지에 팬픽 쓰고 밤에 포타에 올림…
    자는 것도 안되고 소설책도 못 읽게 하니까 할 수 있는게 망상뿐이라서ㅜㅜㅋ
    진짜진짜 공부하기 싫어서 포타만 그 때 시리즈물로 3개 이상 씀.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한솔테크닉스제발 작성시간26.06.19 ㅋㅋㅋㅋ소설작가로 진로를 바꿔보는건 어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범죄이야기호더 작성시간26.06.19 뭘 해도 될 여시....
  • 작성자 picopacop 작성시간26.06.19 근데 진짜 학창시절에 한번도 본인이 진득하게 오래 공부해본적 없는데 수험생활 시작한다면 절대 집공하면 안됨...나이 먹었다해서 사람이 안바뀜 온우주가 공부하라고 등떠밀때도 못한 사람은 제발!! 학원이나 관리형독서실 가길바람....스스로를 밀어넣어야함..
  • 작성자 돈 버는 뽀로로..되고 싶다 작성시간26.06.19 몇시간 집중하고 한시간 쉬고 다시 몇시간 집중하고 이런 타입이면 안 맞을 것 같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