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룰루레몬비데작성시간26.06.19
나 구라 안치고 저기 들어갔는데 극강의 n이라서 공부는 안하고 이면지에 팬픽 쓰고 밤에 포타에 올림… 자는 것도 안되고 소설책도 못 읽게 하니까 할 수 있는게 망상뿐이라서ㅜㅜㅋ 진짜진짜 공부하기 싫어서 포타만 그 때 시리즈물로 3개 이상 씀.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picopacop작성시간26.06.19
근데 진짜 학창시절에 한번도 본인이 진득하게 오래 공부해본적 없는데 수험생활 시작한다면 절대 집공하면 안됨...나이 먹었다해서 사람이 안바뀜 온우주가 공부하라고 등떠밀때도 못한 사람은 제발!! 학원이나 관리형독서실 가길바람....스스로를 밀어넣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