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 국힘, ‘본투표 이틀’ 사전투표 폐지법 첫 발의…한동훈도 참여

작성자악귀|작성시간26.06.18|조회수2,662 목록 댓글 84

출처: https://naver.me/5YoxaS4P



박대출 의원 대표발의
중진·당권파 등 25명 참여


박대출 국민의힘 의원(경남 진주갑)이 사전투표를 폐지하는 대신, 현행 하루뿐인 본투표일을 이틀로 늘리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공직선거법 개정안을 18일 대표 발의했다.

개정안의 골자는 사전투표제의 폐지 및 본 투표일의 연장이다. 부재자 투표제를 재도입하는 방안도 담겼다.

한 의원 측은 “공동 발의에 참여한 것은 본투표 연장과 사전투표제 폐지, 부재자투표 도입 등 법안 취지에 공감해서 인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한편, 박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극심한 사회적 비용과 갈등을 초래하는 이 ‘불신의 사슬’을 끊어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서l기 | 작성시간 26.06.19 얘넨 언제 해체하냐ㅡㅡ
  • 작성자꽁도리 | 작성시간 26.06.19 그럼 전국민 다 안쉬면 벌금 존나 때리는 법도 만드셈. 전국 다 쉬어야함. 무조건. 그리고 나라에서 고향가는 돈 지원해주던가. 교통수단 모자르면 나라에서 다 지원하줘야함 ㅇㅇ 자영업자들 쉬는 비용까지 다줘라
  • 작성자헤어나와야 | 작성시간 26.06.19 저 저능아새키들은 다른의미로 염병떨고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지랄할라고 눈에 불을켜고 당선될라고 지랄한거였구낰ㅋㅋ 너넨 언제꺼지냐
  • 작성자쓸랑이 | 작성시간 26.06.19 이건 말이 안 되지 대체 이걸 발의하는 상식은 어디서 나오는 거
  • 작성자ILAY RIEGROW | 작성시간 26.06.19 반민주세력 진짜 가만 안 둬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