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서양 게이가 결혼한 이성애 남성들과만 관계를 가졌던 이유 : 그들이 나보다 잃을 게 더 많았기 때문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1,938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8965759

 

 

 

 

https://x.com/CasperOnChain/status/2067270543410385156

 

 

콜튼 언더우드는 자신이 기혼 남성, 그것도 이성애자 남성과만 관계를 맺은 이유가

그들이 자신보다 잃을 것이 더 많았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저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기혼 남성,그것도 이성애자 남성과만 관계를 맺는 것이었습니다."

 

 

"그건 제가 절대 어기지 않는 규칙이었죠.

제가 남자와 관계를 맺는 유일한 경우는 그들이 기혼자일 때뿐이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저보다 잃을 것이 더 많았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들이 축구 때문에 제 커리어와 인생을 망치려 한다면,

그들에게도 가족 전체가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생각해 보면 참 끔찍한 일이죠."

 

 

 

 

 

누군지 몰라서 검색해봤는데

 

넷플 리얼리티 쇼에 출연해서 인기가 많았던

전직 미식축구 선수 출연자였다고 함 

 

 

 

 

 

 

 여자들이랑 몇번 데이트도 하고 

쇼에 나와서 여친도 정식으로 사귀게 됐는데

 

어느날 여친이랑 헤어지고나서

여친을 스토킹하고, 문자메세지로 협박하고, 괴롭혔다는 이유로

접근금지 명령까지 신청받음

 

 

 

https://www.mydaily.co.kr/page/view/2022030110584209724

 

 

 

그런데 그 이후에 남자팬이

그가 게이라는것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는 바람에 

 

자신은 원래 게이였고 

쇼에 출연하기전에 이미 남자들이랑 관계한적도 있다고 커밍아웃 하게됨 

 

 

 

 

지금은 결혼한 남편이랑

대리모를 통해서 낳은 아들을 키우고 있다고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우이하와이 | 작성시간 26.06.18 남자 불쌍해할필요 없는이유 남자가 약자일땐 더 적극적으로 남을 착취하고 이용해먹음
  • 작성자크합 | 작성시간 26.06.19 악질이다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6.06.19 으,,,
  • 작성자Error | 작성시간 26.06.19
  • 작성자오씨칼국수는물총 | 작성시간 26.06.19 총체적으로 쓰레기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