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나가 나가' G20만찬서 윤 대통령 등 떠미는 김건희 여사 [영상] (2022년)

작성자해커스 공무원|작성시간26.06.18|조회수8,890 목록 댓글 42

출처: https://naver.me/F9pQDQoj

이날 인도네시아 조코위 대통령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환영 만찬이 생중계됐는데 윤 대통령과 김 여사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카메라는 각국 정상들이 자유롭게 담소를 나누는 현장 분위기를 담고 있었다. 화면이 바뀌며 자리에 앉아 있는 윤 대통령과 김 여사 모습이 잡혔는데 이때 김 여사가 윤 대통령을 향해 자리에서 일어나 밖으로 나가라는 듯 수차례 손짓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근처에 있던 시진핑 중국 국가 수석이 많은 이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던 걸로 보아 윤 대통령도 각국 정상들과 자연스럽게 시간을 갖게 하려던 게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음성이 들리지 않아 정확하게 알 수는 없으나 김 여사의 입 모양을 미루어 볼 때 윤 대통령을 향해 '나가 나가' 혹은 '가자 가자' 등의 발언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픽미업 | 작성시간 26.06.19 아 쪽팔려 ㅠ 저런사람들 지지하는 사람도 쪽팔려
  • 작성자뜨거운카레는위험해 | 작성시간 26.06.19 윤어게이들은 도대체 이걸 보면 뭔 생각이 들까 우리 윤카 왕따 시키는 나쁜 놈들?
  • 작성자딤섬섬 | 작성시간 26.06.19 어휴
  • 작성자무토바금지 | 작성시간 26.06.19 아..
  • 작성자enamel | 작성시간 26.06.19 아 그러니까 오빠 여기있지말고 이러는거 같은데?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