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자주먹으면 진짜 살 존나찌는지 궁금한 달글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8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로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20 난 엽떡 배떡 이런거먹고 살찐적없음 근데 투게더같은 아이스크림이 ㅈㄴ 살찌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 거에 환장하는 여시 작성시간26.06.20 근데 내주변에 떡볶이 돈까스 버블티 겁나 좋아하고 과자도 그렇고 자주 먹는데 마른친구 있음 걍 양도 적고 식사시간이 빈도가 많지 않은가 싶기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숮이 작성시간26.06.20 개쪄...... 내가 살 제일 많이쪘을땨가 떡볶이는 아니고 엄청 작은 백설기 하루에 하나씩 맨날 먹었을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개피개비 작성시간26.06.20 응축된 탄수화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돼지껍데기누들 작성시간26.06.20 나 부종도 심하게 왔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잼유잼유잼 작성시간26.06.20 한입먹는순간부터 붓기시작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 울었니? 그럼 이제 할 일을 하자 작성시간26.06.21 매번 그런 건 아닌데 언제 한 번은 먹고 난 뒤에 손가락 실시간으로 부어서 반지 꽉 꼈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