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정상성 집착 심한 mbti랑 제일 반골 기질 심한 mbti 뭐인 것 같아? 작성자Melogold|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OTO 작성시간26.06.19 와 잇프제 정상성집착 공감된다 그래서 그런지 취좆 진짜진짜 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야지하 작성시간26.06.19 반골 인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19 entp은 찐 반골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규정 작성시간26.06.19 나 인프젠데 반골기질 ㄹㅇ임..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염치어디바닷가넙치한테맡겨논건치 작성시간26.06.19 esfj 자기만정상이고 나머지다이상함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원] 나쁜남자가끌리는이유 작성시간26.06.19 정상성 ESFJ반골 ISTP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나다라.마바.사 작성시간26.06.19 ㅈㅅㅅ은 모르겟지만반골은 istp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Anecdote 작성시간26.06.19 isfj esfj intp entp 누구고르지 하 못고름정상성 sfj 반골 ntp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thetowards 작성시간26.06.19 ESFJ 정상성 ㄹㅇ 본인주관과 가치관이 딱히 없는거같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리리빠삐뽀 작성시간26.06.19 infj 반골기질 걍 미침누가 통제하려고 하거나정치질하거나 판짜서 그 흐름대로 유도하려는 거 보이면 말 ㅈㄴ 안들음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