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이 왁뿌 슬랑이 같은 일회성 놀이 유행 안 했으면 하는 달글 작성자너로끗|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대는...그...그거다...... 작성시간26.06.19 너무 일회용 대용량 화학제품같아서 나도 못사겠어... 만드는거봤더니 먼 리뉴 한바가지넣고... 물풀넣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랑빨대 작성시간26.06.19 나도 일회용인줄 몰랐는데 알고 너무 놀람... 환경 생각 했르면 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정안전부 작성시간26.06.19 왁뿌볼? 그거 일회용이라는 거 듣고 개충격먹음.. 뿌직소리 한 번 들으려고 그걸 만들고 사고파는 게 정상이냐고...지구 혼자 쓰냐고...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l1fe2 작성시간26.06.19 스트레스볼은 다회용이지? ㅠㅠ 살까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폼폼스아 작성시간26.06.19 오 새로운 시각이다난 현대인들이 하도 인터넷에 매몰된 삶을 살다보니 촉각 같은 감각에 미쳐버렸다고 생각했는데키캡이나 말랑이나 이런거 다들 손으로 만지고 자극 느끼는거에 넘 즐거움들을 느끼길래 이유가 있을까만 궁금해했는데 일회성 즐거움 > 쓰레기 대량 생산 > 환경 문제도 생각해볼만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지은 작성시간26.06.19 영상만보는거좋아햇는데..반성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iRE FiRE 작성시간26.06.19 나는 이해가안됨.. 심리안정도 안되고 약간 어릴때 애착수건 가지고 다니는 애같은 느낌들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쫀딕광어회 작성시간26.06.19 걍 계란껍질뿌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rsch 작성시간26.06.19 일단 이런 시선이 생겨야 업계 사람들이 친환경으로 만들어 보려고 노력이라도 함... 문제의식은 가져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와로수사집 작성시간26.06.19 진 짜 싫 어 첨에 일회용인거 알고 단체로 정신나간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버거킹2 작성시간26.06.19 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온우주가나의편 작성시간26.06.19 33진짜 이게 얼마나 많은 쓰레기를 창조하는데 하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텐에 구운 계란후라이 작성시간26.06.19 진심 별로임ㅠㅠ쓰레기 어마어마... 저거 타기는 하는 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생소원이옥수수 작성시간26.06.19 한번도 산적도 없고 사고싶지도 않음 일회성이라는거 알고 개놀램..다들 환경 생각은 안하는지 ㅜㅠㅠ 다덜 영구적인 키캡을 하시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촤일디쉬감비노 작성시간26.06.19 진짜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탐사수우유 작성시간26.06.19 와ㅏㅏㅏㅏ 나도맨날이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틀니국민 작성시간26.06.23 나도 ... 일회용 실화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