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름에 다이소에서 꼭 사야하는 템 공유하자!

작성자째롱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7,260 목록 댓글 20

ㄴ더랩바이블랑두 선에센스 5000원

안바른 것 같은 느낌인데 자외선 차단 존니 잘 돼

(서재페갔을 때 이거 얇게 발렸거나 안발린 부분 경계만 타서 놀람)

이거 쓰고 이제 올리브영에서 만원넘는 선크림 못사는 몸이됨

 

ㄴ모자 땀 흡수 패드 1000원

모자 안쪽에 붙여두면 땀흡수도되고 모자에 화장, 선크림 묻는거 방지됨

나같은 머안감 모자귀신들은 이거 깔별로 사두는거 필수야!!!!

비슷한거 알리에서도 샀었는데 다이소가 더 도톰하고 접착력도 좋았어

 

 

뷰티제품 아니어도 되니까 꿀템 말해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로락끼 | 작성시간 26.06.19 이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업뽈이 | 작성시간 26.06.19 쿨토시 손가락까지 있는거 제발
    엄지랑 검지는 열려서 핸드폰하기 쌉가능임
  • 작성자신세계백화점 | 작성시간 26.06.19 모자패드 개잘떨어짐 ㅠ
  • 작성자형돈이 | 작성시간 26.06.19 데오티슈 쿨패치
  • 작성자Unserious | 작성시간 26.06.19 날파리 잡는 트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