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행에서 짠돌이로 유명한 박명수가 플렉스 한 이유

작성자꼬꼬닰|작성시간26.06.18|조회수28,035 목록 댓글 71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9073862

 

 

에티오피아 남부의 여러 부족들이 모이는 시장
까이아페르에 가게된 위대한가이드3 멤버들

버스로 8시간 거리인 데다가
이 시장을 거치는 버스는 하루에 딱 한 대라서
무조건 오픈 시간인 새벽 5시에 가야 함

그래서 새벽부터 터미널 앞은

다들 달려나가려고 붙어있는 거임..
(못 탈수도 있으니까)

그래도 다행히 멤버들은 버스에 탑승함
가격은 총 18,000원 (인당 6,000원)

버스 환경은...

만원 버스에 다들 낑겨 앉아서 너무 좁고

승차감이 난리도 아님(n)

비포장도로 진입하면 더 미치는 거임..

 

게다가 말도 안되는 교통질서에

급정거해서 명수옹 팔 부딪히기도 함ㅠㅠㅠ
그렇게 2시간을 달려 잔뜩 짜증난 상태로 맞이한 쉬는 시간

여기서 쉬고 다시 버스 타면 아까 그 환경에서 6시간을 있어야 함..

결국 미니버스를 타기로 결정하는데

근데 가격이 15만원????
8배 비용을 더 내고 타야 하는 상황

그간 박명수 여행 스타일 = 절약이라
다른 멤버들은 일단 눈치를 보는데 ㅋㅋㅋㅋ

“돈은 저런 데에 쓰는거에요”라며
오히려 고민도 안 함 ㅋㅋㅋㅋㅋㅋㅋ

 

나라면 참고 버스 탄다 VS 8배 더 주고 미니버스로 갈아 탄다
돈도 체력도 문제지만 너무 위험해 보여서 나는 무조건 2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6.06.19 나도 탈래,,,1,2시간이여야 참지...와...절대 2번,,,,
  • 작성자누룩빛깔 최성곤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오픈런인데 셋이 어떻게 주루룩 같이 앉았대
    나도 돈 써서 탈듯 사람들하고 부대껴 앉는 게 제일 몸 긴장되고 힘들어
  • 작성자강쥐가최고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돈은 이럴때 쓰는거 ㅇㅈ
  • 작성자길리임 | 작성시간 26.06.19 6시간에 15만원이면 싸다 ㅇㅈ
  • 작성자아쌈밀크티맛있다 | 작성시간 26.06.21 1인 오만원인데 싼거지 무조건 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