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신세계] 막방을 앞두고 가장 좋았던 엔딩 골라보기.gif 작성자vveirdo|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vveird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왜냐하면 어릴 때의 서리 기억이 돌아왔으니까! 정말 영혼 체인지면 어릴 때의 기억이 없어야 하는데 할머니 덕분에 기억이 돌아왔어 ㅠ 그래서 찐 서리를 상상했던 서리가 부정하는 장면도 나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저세상으로 작성시간26.06.19 vveirdo 헐 그러면 영혼보다는 차세계처럼 환생으로 봐야되는건가??? 넘 헷갈려..해석이 말이 다 갈려서... 여시 말 참고해서 막화 달려봐야겠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머나나 작성시간26.06.19 개재밌었는데 제발 용두용미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과 전기장판 작성시간26.06.21 9화 7화 그리고 최종엔딩도 좋았어 내용이라기보다는 배우들 메세지들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