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멋진 신세계] 막방을 앞두고 가장 좋았던 엔딩 골라보기.gif

작성자vveirdo|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4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vveird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왜냐하면 어릴 때의 서리 기억이 돌아왔으니까! 정말 영혼 체인지면 어릴 때의 기억이 없어야 하는데 할머니 덕분에 기억이 돌아왔어 ㅠ 그래서 찐 서리를 상상했던 서리가 부정하는 장면도 나옴 ㅠ
  • 답댓글 작성자 저세상으로 작성시간26.06.19 vveirdo 헐 그러면 영혼보다는 차세계처럼 환생으로 봐야되는건가??? 넘 헷갈려..해석이 말이 다 갈려서... 여시 말 참고해서 막화 달려봐야겠다ㅠㅠ
  • 작성자 어머나나 작성시간26.06.19 개재밌었는데 제발 용두용미여라
  • 작성자 귤과 전기장판 작성시간26.06.21 9화 7화 그리고 최종엔딩도 좋았어 내용이라기보다는 배우들 메세지들이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