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사실상 개인시간이 거의 없다는 보통의 직장인의 삶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18|조회수17,797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1603812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쾌한씨때문에 불쾌한 | 작성시간 26.06.19 죽고싶어..죽어야끝날것같아 작성자david hawkins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운동만 하거나 운동도 못함.. 개인시간 필요한데 너무 없어 작성자너무어이가업다 | 작성시간 26.06.19 ㄹㅇ 그렇다고 일이 널널한것도 아니라 집가면 방전임 ㅠ ㅜ 작성자나젤리 | 작성시간 26.06.19 4시퇴근 시켜줘 작성자윤호중대머리 | 작성시간 26.06.19 근무시간 줄여줘 제발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